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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재산(식당·북카페·매점)임대 입찰 공고(공동수급 허용)
admin - 2014.09.17
조회 5500
경기도박물관 공고 제 2014 – 3호
경기도박물관 공유재산(식당·북카페·매점)임대 입찰 공고(공동수급 허용)
1. 선정 개요
가. 사 업 명 : 경기도박물관 공유재산(식당·북카페·매점)운영 위탁업체 선정
나. 위 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갈로 6 (경기도박물관 지하1층)
다. 위탁기간 : 사용허가일로부터 3년
○ 1회에 한하여 2년이내 계약을 갱신할 수 있으며, 계약 갱신 시 박물관에서 실시하는 감정평가액의 산출근거 및 결정의견 인상률 반영
라. 위탁내역 : 식당, 북카페 및 매점 (공동수급을 허용합니다)
《위탁내역 현황》
위탁내역 현황이 구분, 식당, 북카페, 매점, 비고로 구성된 표입니다
구 분 식당 북카페 매점 비 고
면적 242㎡ 55㎡ 31㎡ 총면적 328㎡
마. 직원현황 및 관람객 현황
1) 직원현황 142명(경기도박물관 59명, 경기도어린이박물관 47명, 백남준아트센터 36명)
2) 관람객 현황
2014년 1월 1일 ~ 2014년 8월 31일 현재
관람객 현황이, 구분, 경기도박물관,경기도어린이박물관, 백남준아트센터, 비고로 구성된 표입니다.
구 분 경기도박물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백남준아트센터 비 고
기관명 155,281명 354,422명 90,381명 관람객 +
시설이용객
2. 예정가격(연간임대료) : 금19,000,000원(부가가치세별도)
※ 사용 허가기간 : 사용 허가일로부터 3년 이내로 하며, 1회에 한하여 2년 이내 계약을 갱신 할 수 있습니다. (계약 갱신 시 박물관에서 실시하는 감정평가액의 산출 근거 및 결정의견 인상률을 반영함.)
3. 모집 및 평가방법
가. 본 모집은 직접제출 방식으로만 집행(우편, 택배접수 등 불가)
나. 사업제안서를 제출받아 종합평가하여 위탁업체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4. 제안 참가자의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자로서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전자거래범용 공인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자
나. 지방세법에 의거 지방세 체납액이 없는 개인 또는 일반·법인사업자로서 입찰 결격 사유에 해당 되지 아니한 자로 식품위생법에 의한 영업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로 영업조건 이행 가능한 자로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자
다. 공동수급체로 참가하는 업체는 주관기관이 위 요건을 만족하여야 함.
5. 공동수급
가. 공동수급대표자는 분담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고, 공동수급 대표자가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서류 및 실적확인등은 공동수급 대표업체만을 대상으로 하며, 공동수급 협정서는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사업설명회 개최
가. 개최일시 : 2014. 9. 22(월) 15:00
나. 개최장소 : 경기도박물관 교육실
다. 현장설명서는 설명회 현장에서 교부 예정
라. 참가 인원은 제안자별 2인 이내로 제한(참가자는 신분증 지참 필수)
마. 제출서류
(1) 영업신고필증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2) 대리인 참석시 재직증명서 1부.
7. 제안서 접수
가. 접수일시 : 2014. 10. 7(화) 10:00~17:00까지(설명회에 참가한 자 또는 업체로 한정)
나. 접수장소 : 경기도박물관 경영행정실
다. 제출서류
(1) 입찰이행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10) 1부 『사용료예정가격의 100분의 10』
(2) 영업신고필증, 사업자등록증,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 등본) 사본 각 1부
(3) 실적증명서 원본(계약서 사본 포함) 각 1부
(4) 국세완납증명서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5)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첨부) 1부
(6) 인감(또는 사용인감)도장(대리인은 위임장 첨부) 등
(7) 정량적 제안서 3부(원본 1부 포함) 및 정성적 제안서 10부
(원본 1부 포함, 별도 CD 2장 제출)
8) 사업수행 실적 및 경영상태(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각 1부.
* 구비서류 중 사본 제출 시는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제출
* 제안서 및 프리젠테이션 자료에 업체명 및 업체를 알 수 있는 내용․문구 삭제
* 세부적인 사항과 양식등은 설명회 현장에서 교부 및 설명
(9) 공동수급 협정서 각 1부.
8. 제안서 평가 : 2014. 10. 15(수) 예정
가. 관계전문가 7인으로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개최하여, 경기도박물관에서 제시한 평가항목 및 배점표에 따라 평가
나. 발표자를 포함하여 제안자별 4명까지 제안서 평가장에 입장 가능
* 접수된 제안서 이외의 자료를 평가위원회에 제출하는 것은 불가하며, 평가장소에 일체의 식음료(제과 포함)를 반입할 수 없음
9. 위탁업체 최종 선정 발표 : 2014. 10. 17(금)예정
10. 위탁업체 선정
가. 제안서에 대한 평점을 합산(평가위원별 최고・최저점수를 각 1개씩 제외)한 결과, 합산점수가 가장 높은 제안자를 당해 시설의 위탁업체로 선정
나. 선정된 위탁업체가 경기도박물관과 협상이 성사되지 않거나, 선정된 후 제안내용의 이행을 거부하는 등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 경기도박물관은 차순위 제안자와 협상을 실시하여 계약을 체결함
다. 위탁업체 선정 적격 대상자가 없거나, 기타 사유로 사업자 선정이 불가능할 경우, 경기도박물관은 해당 사업을 재공고하여 모집함
라. 위탁업체로 선정이 된 이후 제안요청서에서 정한 무효사유 또는 계약 해지 사유에 해당되는 때에는 차순위 제안자를 위탁업체로 선정함
11. 신청의 무효
경기도박물관은 다음에 해당하는 참가자에 대하여 당해 제안자의 제안서를 무효처리 함 여기에서 “신청”이라 함은 제안서를 경기도박물관에 직접 제출하여 접수하는 행위를 포함함
가. 신청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신청
나. 제안서가 지정된 기한 내 접수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신청
다. 동일인이 2개 이상의 제안서를 제출한 신청
라. 실적증명 등 제출서류를 허위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
12. 주요 위탁조건
가. 위탁업체는 입찰안내서에 첨부된 경기도박물관에서 제공하는 주방설비 및 매점 이외에 각 시설별 운영에 필요한 모든 시설 및 집기등을 구입․설치하여야 하며, 내부 인테리어 공사를 하여야 함.
나. 위탁업체는 위탁재산의 관리에 관하여 경기도박물관의 지시․감독을 받아야 하며, 위탁목적을 변경하거나 위탁재산의 원상을 변경하는 행위 및 그 권리를 제3자에게 전대․양도하는 행위를 일체 할 수 없음
다. 제안서 및 설명회 발표내용은 관리위탁계약서에 포함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위탁업체와 협의 후 관리위탁계약서에 명시할 예정임
라. 위탁업체가 부담하는 집기구입・시설투자, 인테리어공사 등은 계약만료 또는 계약해지시기부채납이 원칙이며, 위탁업체는 동 사유를 근거로 계약기간의 연장 및 갱신 등을 경기도박물관에 요구할 수 없음
마. 상기 가~라항의 위탁조건 이외의 사항에 대하여는, 추후 경기도박물관에서 제공하는 제안요청서의 내용에 따르며, 본 공고문의 내용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상이한 경우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우선함
13. 기타사항
기타 상세한 사항은 경기도박물관 경영행정실 전문국(☎031-288-5327)로 문의 바랍니다.
2014. 9. 16.
경기도박물관 관장 (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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