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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경기도박물관 소장품 보험 가입 공고
admin - 2012.02.21
조회 3355

경기도박물관 제2012 – 01

 

2012년 경기도박물관 소장품 보험 가입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2년 경기도박물관 소장품 보험 가입

○ 보험종목 : 박물관 및 문화재단 종합보험

○ 보험기간 : 2012. 3. 16 00:00 2013. 3. 15 24:00

○ 보험조건 : 자기부담금과 공제금액 없이 전액보상조건

○ 보험가입수량 : 9,576 16,141

○ 평 가 액 : 32,127,358,000

○ 기초금액 : 금일천팔백오십육만구천육백일십이원정(18,569,612) – 부가세포함

○ 보험계약사항 : 첨부물 ‘ 과업지시서 ’ 참조

 

2. 입찰 또는 개찰의 장소와 일시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12. 02. 16() 13:00

.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2. 02. 23() 13:00

. 개찰일시 : 2012. 02. 23() 15:00

. 개찰장소 : 경기도박물관 입찰집행관용 PC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장애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내용 및 사양

 

. 계약자 사항

○ 피보험자 : ()경기문화재단 경기도박물관 권영빈

○ 주 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갈로 6(상갈동 85)

○ 고유번호 : 142 -82 -01158

. 보험료 납입방법 : 일시납

. 조달청 전자입찰 사용등록을 필한업체로써 경기도박물관 제시조건에 따라 시행 가능한 업체

 

4. 입찰참가 및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구비

. 보험사업자는 보험업법 제4, 6조의 3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의 3 규정에 의하여 재무건전성 유지 및

    기준을 준수하여야 하며, 자본금 또는 기금의 증액명령 등의 조치를 받고 이행을 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여

    를 할 수 없습니다.

. 공고일 기준 지급여력비율이 100%이상인 업체

. A.M. best “A-“ 이상을 충족하는 보험 업체

 

5. 제출방법 및 계약대상자 선정방법

 

. 제출방법 : 조달청(G2B)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 합니다. 또한,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낙찰자 결정 : 기초금액 이하 최저가 금액을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계약대상자 선정결과 1순위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대상자를 선정합니다.

 

6.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이내에 계약을 체결 완료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경기도지역개발공채

   (공급가액의 1.5%)소화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일로부터 7일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5%)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

     인감증명서(사용 인감지참), 사업자등록증, 지방국세 납입증명서, 수입인지 등 경기도박물관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보험업법 제6조의 3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의 3규정에 의하여 자본금 또는 기금의 증액명령등의

     조치를 받은 업체는 보험업법에 의한 자본금 및 기급의 재무건전성 기준에 충족하는 증명서류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정부투자 계약관계 법령에 의합니다.

. 유물평가액은 경기도박물관에서 제시한 평가액을 적용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및 준비부족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고 연기공고는 나라장터 및

    경기도박물관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는 경기도박물관 행정지원팀(031-288-5344)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2 02 16

경 기 도 박 물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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